본문 바로가기

아기랑나랑/첫째맘의 추천템

[아기 감기예방] 기관지에 좋은 내돈내산 총명하이 배도라지차🍵(환절기 극복하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에어컨 바람때문인지
실내와 실외의 온도 변화차인지
잘 피해가던 은호가 감기에 걸렸어요😭

병원에 방문하니
요즘 아픈아기가 늘었더라구요~??
3시에 병원에 방문해도
오후진료가 다 마감될 정도라니😱

이럴때일수록 아기 면역력과 건강을
더 신경써줘야겠더라구요!!

그래서 기관지에 좋다는
총명하이 배도라지차를 구매했어요!

이전에 한번 먹여본다고 구매했는데
구수하니 식수대용으로 잘마시고
아주 잘 활용했는다 딱 떨어졌지뭐예요!!
벌써 두번째 구매예요!!!!!

총명하이 배도라지차는
식수를 먹는 아기부터는 마실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유명한 다른 배도라지즙도 있지만
배도라지즙은 너무 달아서
저는 매일 먹이기가 부담스럽더라구요🤔

이렇게 티백 하나씩 사용하면되고!
한 봉지에는 총 20개의 티백이 들어있어요!!

저는 보통 외출시에 미지근한 물에
5분정도 담궈서 우려내고 외출내내 챙겨준답니다!

콧물이나 기침의 기미가 보일때
외출은 무조건 배도라지차를 챙겨서 나가요!😚

은호가 자주 사용하는 에디슨 스텐 빨대컵에
우려낸 모습이예요!
오래 우려내지않아도 잘 우려나온답니다!!

저는 차 티백에서도
미세플라스틱이 나오는지 몰랐는데
총명하이 배도라지차는 생분해 PLA소재로
미세플라스틱 걱정이 없다니!!!
우리 아이 입으로 들어가는데 꼼꼼히 확인하자구요!

저희는 정수기가 없어서 아직 생수를 사먹는데요!
항상 아기꺼 우려낸 다음 생수병에 넣어서
어른도 함께 먹는답니다!
하나의 티백으로 이렇게 알차게 사용이 가능하다니!!

은호도 고소한지 싫어하지 않고
잘 마시더라구요!
이거 마시고 얼른 낫자!!!!!

아기 감기예방, 기관지 강화에 좋은
총명하이 배도라지차
요즘같이 감기 잘 걸리기 좋은 시기에
꼭! 챙겨주자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