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랑나랑/첫째맘의 추천템

친환경 원목 비노즈 교구장 내돈내산 후기! (아기책장으로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으노에게 사준 책이 하나 둘씩 모이면서
책장이 필요하게 되었어요!
아기방에 놓을껀데 아무 책장이나
구매하기 싫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구입하게 된
국내산 원목인 비노즈 라운드 교구장 4단을
구입했습니다😀

처음 박스를 열었을때 모습이예요!
비노즈 교구장은
조립식이기 때문에
배송이 오고 직접 조립을 하셔야합니다!

생각보다 구성품이 간단하네요?
친환경 등급인 E0소재라니
아기방에 놓아도 안심이예요!!!

설명서도 함께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동영상 보는게
훨씬 더 이해가 빠르더라구요?!?

혹시 조립이 어려우시다면
설명서에 QR코드로 동영상을 확인해보시는걸
추천해요!!!

동영상보고 뚝딱뚝딱
남편이랑 만들었습니다!!!👏
생각보다 하나도 안어려웠어요!!!
전동드릴이 있으면 훨씬 빠르고 편해요!

원래 저는 3단 사고싶었는데
책이 다 안들어갈꺼같더라구요ㅠㅠㅠㅠ
그래서 4단을 주문했는데 너무 마음에 드네요!👍

짠!
거실애 나와있던 책과 장난감을
모두 정래해보았어요!!
생각보다 책이 많긴 하네요...😅

그래도 비노즈 책장을 이용하니
깔끔하게 정리가 끝났습니다!!!!
(네, 저 결국 코코지 들였어요 ㅎㅎㅎ...
다음에 코코지 후기 포스팅할께요~~)

거실에 나와있던 책상이랑
아기쇼파도 배치해봤어요!!!
완전 공부방 스톼일~~~

하원하고 돌아온 은호 반응은
대만족이였답니다😍

비노즈 원목 교구장으로
아기 장난감이랑 책 정리가 모두 끝났네요!!
아기 교구장 찾으시면
비노즈 원목 교구장 너무너무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